COMMUNITY

에이픽스게이밍
게시판 상세
제목 에이픽스게이밍 제품별 품질보증 안내
작성자 에이픽스게이밍 (ip:)
  • 작성일 2020-06-30
  • 댓글수 추천하기
  • 조회수 6492

APIX 게이밍기어를 구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APIXGAMING은 게이머가 게임에 몰입할 수 있는 진정한 게이밍기어 개발을 목표로 다양한 테스트와 품질검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구입에 대한 보증은 다음과 같이 실시합니다.

APIX 품질 보증안내

A. 제품의 초기불량, 사용중 고장은 구입처 또는 APIXGAMING을 통해 서비스 받으실 수 있습니다.
B. 제품의 품질 보증기간은 구입일을 증빙할 수 있는 영수증으로 기간을 산정하며 다음과 같습니다.
구매영수증이 없는 경우 제품 생산일이 기준이 됩니다.

게이밍마우스 - 1년
게이밍키보드 - 1년
기계식키보드 - 1년
게이밍이어폰 - 1년
게이밍헤드셋 - 1년
게이밍의자 - 1년

C. 무상서비스
무상 서비스기간은 제품 사용일이 아닌 제품 구입일로부터 지정된 기간만큼 적용됩니다. 제품 구매 후 14일 이내의 초기 불량의 경우 동일 제품으로 교환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정상적인 사용 범위에서 발생한 성능상의 하자나 고장에 대한 무상서비스를 제공합니다.

D. 유상서비스

유상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경우 적용됩니다.

1) 제품의 무상서비스 기간이 경과한 경우

2) 제품의 구매일자, 제조일자 등의 확인이 불가한 경우

3) 사용자의 과실로 인한 고장 또는 제품이 손상된 경우

4) 사용상 정상적으로 마모, 소모 되는 소모성 부품을 교환하는 경우

5) 침수, 파손, 화재등으로 제품이 고장났을 경우 유상서비스로 처리되며 제품 상태에 따라 수리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E. 예외조건
소모품 및 악세서리는 서비스대상에 제외됩니다.

F. 처리불가기준
임의분해, 사설수리, 개조하여 발생된 고장 및 파손

의자 가죽시트 갈라짐 ,벗겨짐, 찢어짐, 오염 경우

제품의 보증기한이 경과되고 부품 수급이 어려운 경우
침수, 화재, 천재지변등으로 제품의 복구가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
에이픽스 게이밍 정품이 아닌 경우
정상 제품의 경우 (호환성 문제의 경우 처리불가)
증상이 기재되어 있지 않고 연락이 되지 않는 경우






rate 0점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수정 취소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